르노삼성, 제주도서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와 로드 트립 진행
- 경제/산업 / 류영아 기자 / 2018-02-09 15:33:26
르노삼성자동차가 제주도에서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제주도에서 전기차 트위지를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르노 트위지 하이파이브 로드 트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트위지'는 지난 6월 출시된 초소형 전기차 모델로 출시 후 예약 1000대를 달성하는 인기를 끌며 많은 이목을 끌었다.
'르노 트위지 하이파이브 로드 트립'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제주도 시내와 해안도로 전역, 신화월드 테마파크 및 제주도 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인 '르노 트위지 하이파이브 로드 투어'는 트위지와 하이파이브를 하면 즉석에서 쿠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제주 시내와 해안도로에서 줄지어 주행하는 트위지 7대를 만나 트위지에 부착된 하이파이브 손 모형과 하이파이브를 하면 된다.
또한 정차된 트위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캡슐 머신 이벤트를 통해 즉석에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라바캐릭터 핸드크림도 받아 볼 수 있다.
신화 테마파크에서는 라바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트위지 트레인을 운영하고 포토 이벤트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인증샷 이벤트 및 상담 테이블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신화 테마파크 라바캐릭터 핸드크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제주도 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서는 9일부터 18일까지 지점을 방문하고 전시된 트위지 차량을 체험한 후 전기차 보조금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제주 신화월드 랜딩 다이닝 뷔페 2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주도에서 진행 후 대구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상세한 투어 코스 및 진행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SNS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