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출격 앞둔 우미건설, 올 상반기 2천여 세대 성공 분양 눈길

경제/산업 / 강보선 기자 / 2017-08-16 09:32:13
  • 카카오톡 보내기
우미건설의 ‘우미린’ 하반기에도 이어가는 흥행 예감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건성 우미린2차가 선별적 분양을 계획하고 있다.

하반기 ‘전주 효천지구 우미건설 우미린 2차’(1128세대),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건설 우미린 2차’(585세대) 등 선별적 분양을 계획하고 있는 우미건설의 상반기 실적이 눈에 띈다.



우미건설은 올 상반기 3개 단지, 2천여 세대의 분양에 나서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분양한 ‘전주 효천지구 우미건설 우미린 1차’가 신호탄을 쐈다.



단지는 전용면적 84㎡ 단일 주택형에 1,12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기존 도심을 공유하는 생활 인프라에 뛰어난 교육여건까지 더해져 조기 계약마감에 성공했다.



지난 4월 공급한 ‘충주 호암지구 우미건설 우미린 에듀시티’는 전용면적 84~119㎡ 총 892가구로, 단지 바로 옆으로 조성 예정인 공원과 호암지, 대제지 등과 연계하여 자연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친환경 단지이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상가에 충주 도심 내 최초로 YBM ECC 영어학원과 독점 가맹계약을, 이투스 수학학원과 MOU계약을 체결한 교육특화 아파트로서, 계약 또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선보인 우미건설 ‘양양 우미린 디오션’ 아파트 또한 조기 분양 마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단지는 75~84㎡ 타입의 총 190세대로 양양과 속초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양양물치강선지구에 들어선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강원도 양양에서 분양 중인 합리적인 분양가의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