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여성, 몇 살로 보이나요?

국제 / 박혜성 / 2017-06-23 17:53:51
  • 카카오톡 보내기
최강의 '동안녀', 대만 인기 SNS 스타 쉬루얼
엄청난 동안 외모를 지닌 대만 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이슈타임)김귀선 기자=대만에서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한 여성이 온라인상에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엄청난 동안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SNS 스타 쉬루얼에 대해 보도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쉬루얼은 2년 전인 2015년 가수 겸 배우인 동생 샤론 슈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알려졌다.

당시 샤론 슈는 한 TV 쇼에 자신의 언니 쉬루얼을 초대했는데, 시청자들은 쉬루얼의 실제 나이를 듣고는 충격에 빠졌다. 20대 정도로밖에 보이지 않는 쉬루얼이 실제로는 40살이었던 것이다.

이후 쉬루얼은 SNS를 통해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절대 동안 외모와 모델과도 같은 일상을 공개, 대만을 넘어 해외에서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7만9000여 명에 달하며, 페이스북과 웨이보에서도 각각 35만, 34만여 명의 팬을 거느리고 있다.

한편 쉬루얼은 과거 대만 잡지 프라이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동안 비결을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가 스스로 밝힌 동안 유지 비법은 물을 많이 마시고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다.

쉬루얼은 무엇보다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매일 많은 양의 물을 마신다고 설명했다. 다만 그는 콜라와 같은 청량음료는 되도록 피하며, 물 이외에 마시는 유일한 음료는 매일 오전 블랙커피 한 잔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열량이 높은 소스류는 피하며, 채식과 짜지 않은 음식을 즐긴다고 말했다. 특히 청경채를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그는 매일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조언했다.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면 노화와 주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아울러 피부가 햇볕에 타면 건조해지고, 주근깨나 얕은 주름이 생길 수 있다며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끝으로 그는 비타민C와 콜라겐 등 영양제를 매일 섭취하는 것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쉬루얼은 전세계적으로 수십만 명의 SNS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