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디저트카페 'K.2.1.2', 이태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다

경제/산업 / 김담희 / 2017-05-12 11:24:52
  • 카카오톡 보내기
제시, 신보라 등 유명 셀럽들 방문해 화제 모아
연예계 마당발 태진아의 디저트카페 K.2.1.2에 제시가 방문해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강보선 기자=태진아의 디저트카페 'K.2.1.2'(케이투원투)가 오픈 한지 3주만에 사람들 사이에서 이태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K.2.1.2가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전국 각지에서 가맹점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태진아는 '벌써부터 대전,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가맹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얼떨떨하다'며 '가맹점을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은 시기상조라 생각한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사업을 시작한것이 아닌만큼 'K.2.1.2'가 또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확실히 자리잡은 후에 늘려하고 싶다'소 조삼을 전했다.

태진아의 'K.2.1.2'는 다국적 문화가 밀집한 이태원에 모던한 외관으로 행인들의 눈길을 끈다. 세련됨과 소담스러운 분위기로 20대부터 중장년층, 외국인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 했다.
'
태진아 디저트카페 'K.2.1.2'에 코메디언 신보라가 방문에 축하했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마당발로 잘 알려진 태진아의 디저트카페 오픈 소식에 에일리, 제시, 걸스데이, 신보라, 영화감독 이장우, 주혜란 의학박사, 영화배우 신성일, 김지미, 최재성, 윤미라, 신유, 박기웅, 김연자, 송대관, 오승근, 이정길, 이정용 등 많은 셀럽들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디저트카페 'K.2.1.2'는 태진아의 지휘아래 올해 초부터 준비해 오픈했다. 파스타와 그 외 브런치 음식은 물론 커피, 빙수,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저녁시간에는 와인도 서비스한다.'

한편, 태진아는 최근 국내 회원권 1위기업 동아회원권그룹의 모델로 계약을 체결해 5년간 모델 겸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