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파엘웨딩, "선착순 스드메 계약 한복 이벤트 통해 결혼 준비 지원한다"

경제/산업 / 박혜성 / 2017-04-11 14:17:09
  • 카카오톡 보내기
스드메 129만원 패키지 계약 시 맞춤 제작 고급 신부 한복 1벌 무료 제공
김라파엘웨딩이 선착순 스드메 계약 한복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김라파엘웨딩]


(이슈타임)이유나 기자=지난 2006년 7월 20일 KBS 무한지대큐 339회에 방송된 '웨딩제작달인' 편을 비롯해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 다수의 방송에서 소개된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가 김라파엘 원장이 운영하는 김라파엘웨딩이 '선착순 스드메 패키지 계약 한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 원장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스드메 중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을 직영으로 구축해 저렴하고 알뜰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달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들은 맞춤 제작된 고급 신부 한복 1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거래 스드매패키지 원청 업체가 알뜰 결혼을 꿈꾸는 예비신부들에게 김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정품을 알리기 위한 행사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김라파엘웨딩은 어떤 경우에도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신부 메이크업은 유수의 메이크업전문샵 원장급 경력을 가진 이들로 구성돼 스드메패키지의 핵심 요소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스드메패키지는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부케로 한 세트가 구성되며 고객의 오더를 받은 후 다섯 곳에서 일을 나누고 마진을 남기는 시스템으로 이뤄진다.

김라파엘웨딩 측은 '40년의 경력을 지닌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 김라파엘 원장의 철학이 반영된 서비스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며 '계약 내용 외 추가적인 비용은 일체 요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김라파엘웨딩 한복 이벤트는 다음이나 네이버의 김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카페를 통해 웨딩홀과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도 소개받을 수 있다.

'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