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의원, '강남 4구, 일류 동작'위한 예산 확보에 괄목할만한 성과 거둬

경제/산업 / 박혜성 / 2016-12-30 11:38:35
  • 카카오톡 보내기
다사다난한 정치 상황에도 차분히 동작구 발전 위한 행보 이어가
나경원 의원이 지역구 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사진=나경원 의원실]

(이슈타임)강보선 기자=새누리당 나경원 의원(4선·서울 동작을·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동작구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
국회를 통과한 2017년도 예산 중 나경원 의원이 확보한 동작구 관련 국비 예산은 공공디자인진흥사업 국비 6억원, 사당1동, 까치어린이공원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국비 20억원, 사당3동, 삼일공원 삼일운동기념 테마공원 조성사업 국비 6900만원 등 총 26억6900만원이다.
·
또한, 나경원 의원은 지난 총선에서 강조한 ·안전한 동작, 건강한 동작·을 위해 2016년 한 해 동안 행정자치부와 국민안전처로부터 총 26억원에 해당하는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

행정자치부 특별교부금은 사당문화회관 리모델링과 상도1동 구립 경로당 리모델링에 활용되며, 국민안전처 특별교부금은 사당3동·상도1동 하수관거 정비, CCTV성능 개선 등에 투입될 예정이다.
·
나경원 의원은 ·강남4구 일류 동작의 꿈이 현실이 되기 시작했다· 며 ·새해에도 동작구민들과 시작한 일들을 함께 일구며 강남 보란 듯이 발전하는 동작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아울러, 나경원 의원은 학교별 시설개선을 위한 예산 총 4억1400만원 확보로 동작중 2~3학년 사물함 교체, 남성중 가사실 환경개선, 상도중 전산실 개선, 남사초 본관복도 공사 및 후문 보안관실 설치, 흑석초 지역개방도서관 환경개선, 동작초 통학로 캐노피 설치, 강남초 우레탄트랙 재포장 등 7개교 숙원사업을 해결하며 그동안 강조해온 ·강남4구, 교육특구 동작·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