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통령 탄핵 가결에 누리꾼들 "이정현 대표, 장 지지자!"

경제/산업 / 박혜성 / 2016-12-10 12:25:41
  • 카카오톡 보내기
누리꾼들, 온갖 패러디물 만들며 '대국민 약속' 이행 촉구
이정현 대표에게 '장 지지기'를 촉구하는 패러디물이 쏟아지고 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슈타임)박혜성 기자=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되면서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의 '손에 장 지지기' 공약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달 30일 야3당의 탄핵안 발의와 관련해 '나와 내기 할까. 그 사람들(야당)이 그걸(탄핵) 실천하면 내가 뜨거운 장에 손을 넣겠다. 실천도 하지 못할 얘기들을 그렇게 함부로''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박 대통령의 탄핵안이 정말로 가결되자 이 대표는 '그 부분에 대해서 여러분들 정말'사실이 아닌 그런 보도를 하냐'고 발뺌했다.

발언 영상이 이미 수많은 언론을 통해 공개된 바 있음에도 거짓말을 하는 것에 대해 누리꾼들은 거센 분노를 쏟아내며 '대국민 약속'을 이행하라며 촉구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상에는 이 대표가 손에 장을 지지는 모습을 담은 온갖 합성 사진들이 쏟아지고, '이정현 장 지진다'는 문구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 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이정현 대표 방에 놓인 냄비와 쌈장.[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울러 한 온라인 커뮤티에는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이 대표의 방 입구에 빨간 냄비와 쌈장이 놓여 있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 속 출입문 옆에는 '국민의 명령이다. 정현아! 장 지지자'라고 적혀있다.

이러한 장 단지는 이 대표의 순천 사무실에도 배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그런 보도를 하냐'고 발뺌했다. 이정현 대표의 발언 동영상이 이미 많은 언론을 통해 공개됐음에도 그런 말을 한 사실이 없다고 발뺌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더 크게 분노했고 이날 '이정현 장 지진다' 는 문구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정현 대표의 장 지지기를 촉구하는 패러디 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