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아줌마! 끼리치즈 있어요?"…SNS서 '득템샷' 화제

금융 / 박혜성 / 2016-08-29 11:18:22
  • 카카오톡 보내기
방금 짠 우유처럼 신선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프랑스 '국민 치즈'
한국야쿠르트 '끼리 지즈'가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한국 야쿠르트]

(이슈타임)김대일 기자=한국야쿠르트가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치즈 '끼리'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마다 이른바 '끼리 득템샷'이 올라올 정도로 화제다.

'끼리 크림치즈포션', '끼리 딥앤크런치' 2종으로 국내 출시된 끼리 치즈는 프랑스 치즈 전문기업 벨 사의 대표 치즈 브랜드로 엄격한 공정을 통해 만들기 때문에 방금 짠 우유처럼 신선하고, 크림처럼 진하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끼리 치즈를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제공하고자 지난 2월 프랑스 벨 사와 손을 잡고 국내에 선보였다.

원료부터 신선함이 남다른 끼리 치즈는 냉장 유통을 통해 국내에 수입돼, 야쿠르트 아줌마가 매일 신선하게 고객에 전달한다.'

'끼리 크림치즈 포션'은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랑스 국민 치즈다.

당일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영양은 물론 깊은 맛이 일품이다. 비타민 B2, B12가 들어 있고 인공착색료, 인공향료,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보다 신선하고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과자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끼리 치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신선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노력을 알아주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건강한 제품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품 주문은 콜센터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