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 함유된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 출시
- 금융 / 이슈타임 / 2014-12-03 16:28:00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 각지에서 찾은 10가지 자연 성분과 풍부한 향을 담은 퍼퓸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2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촉촉한 보습 효과와 함께 오랜시간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이 특징이다.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건조한 보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 아카시아와 허니, 애플망고 등 세계 각지의 10가지 자연 성분이 영양은 물론 풍부한 향을 전해줘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준다.
겨울철 촉촉한 보디 피부를 위한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워시’는 젤 타입 클렌저로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사용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보디로션을 바르면 보다 효과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배쓰 앤 네이처 바디로션’은 코코넛 오일과 카카오 씨드 버터가 함유돼 롤링 시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 아카시아와 애플망고, 코튼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배쓰 앤 네이처 바디크림’은 탱글탱글한 터치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유지시켜 준다.
동일한 성분의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은은한 잔향이 오래 남아 매력적인 보디 피부로 가꿀 수 있으며,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 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