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김치제육 & 어묵 한 컵 도시락' 출시

금융 / 이슈타임 / 2014-11-06 13:19:00
  • 카카오톡 보내기
도시락 출시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내 몸을 위한 옥수수 수염차' 증정 이벤트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쌀쌀한 날씨에 어묵국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김치 제육 & 어묵 한 컵 도시락’을 6일 출시했다.


‘김치 제육& 어묵 한 컵 도시락’은 어묵국과 매콤한 김치제육 볶음, 계란말이, 소시지 야채볶음, 게맛살 마카로니 샐러드를 함께 구성해 도시락 하나만 구매하면 따뜻한 국물과 밥, 반찬을 같이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컵 형태로 돼있는 어묵국에는 어묵과 곤약 등이 들어가 있으며 별도의 조리과정이 필요 없이 취식 전에 입구를 살짝 열어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미니스톱은 고객들이 쌀쌀해진 날씨로 도시락 구매 시 추가적으로 컵라면 등의 국물이 있는 제품을 많이 구매하지만, 가격이나 양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있어 그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도시락과 국이 합쳐진 제품을 기획했다. 가격은 3800원이다.


미니스톱 FF2팀 한상모& MD는 “김치제육 & 어묵 한 컵 도시락은 따뜻한 밥, 국, 반찬을 모두 갖춘 식사 메뉴”라며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끼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음료증정 이벤트도 시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미니스톱에서 ‘김치제육 & 어묵 한 컵 도시락' 또는 ‘더 푸짐한 9찬 정식 도시락'을 구매하면 ‘내 몸을 위한 옥수수 수염차’를 증정한다.


&



김치제육 & 어묵 한 컵 도시락(사진제공=미니스톱)


&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