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웰던투, 이제 강사의 포트폴리오 보고 선택한다

금융 / 이슈타임 / 2014-11-06 12:43:00
  • 카카오톡 보내기
NULL

직장인에게 자기계발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직장인의 76.1%가 자기계발을 하고 있으며 그 중 56%가 스마트러닝이나 학원 강의 수강 등 교육기관 강의를 수강하거나 한 적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이 경우 교육기관에서 공개한 커리큘럼과 간단한 강사의 약력만을 보고 교육과정을 선택해 낭패를 보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런 직장인의 고충 해결을 위해 생생한 강의는 물론 스타 강사와 인맥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잡코리아가 만든 포트폴리오 SNS 웰던투(welldone.to)는 한겨레 교육 문화센터와 함께 ▶PT ▶출판 ▶디자인 ▶사진 ▶마케팅 ▶영상 ▶테크니컬 라이팅 ▶PR ▶소설 등 주요 분야 유명 강사진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고, 분야별로 심도 깊은 일대일 멘토링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칸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에서 활동한 국내외 톱배우 사진 촬영 전문가인 씨네21 사진부장 손흥주 사진작가, '공공의 적', '이중간첩' 등의 시나리오를 집필한 백승재 작가, '해피엔드', '조용한 가족' 등을 연출한 김상우 감독, 서울대학교 출신 입소문 마케팅 전문가 서재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그 외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이 웰던투에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웰던투는 멘토링을 받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웰던투에서 활동 중인 멘토들과 SNS 친구를 맺고 평소 궁금했던 점을 덧글로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탁스 카메라 ▶아웃백 식사권 ▶VIPS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웰던투 이벤트 페이지(http://www.welldone.to/w/257030)에서 확인 가능하다.



웰던투(사진제공=잡코리아)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