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 진행…"3만원의 행복"

금융 / 서영웅 / 2014-10-21 17:52:00
  • 카카오톡 보내기
22일 오전 10시, 1천명에게 최대 100만원부터 최소 4만원까지 공연 상품 3만원에 판매

국내 최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시작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은 인기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인터파크INT는 인기 공연이 몰리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인터파크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최대 100만원 상당의 뮤지컬 관람권부터 최소 4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아이포인트까지 총 22개 상품 중 1개의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1개 아이디로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고 럭키백에 들어있는 당첨 선물은 다음날 오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럭키백 상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블루스퀘어 연간 뮤지컬 관람권', 29만원 상당의 '제이슨 므라즈 라이브 인 서울', 24만원 상당의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수원', 22만원 상당 '2014 다이나믹듀오+박정현 콘서트 - 그 해, 겨울', 22만원 상당의 '지오디 15주년 리유니언 콘서트' 등 연말에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 상품이 마련돼 있다.


뮤지컬은 30만원 상당의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 '노트르담 드 파리'부터 '지킬앤하이드', '레베카', '원스', '마리 앙투아네트' 등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좌석은 모두 VIP석 또는 R석으로 당첨 시 2매씩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 및 영화예매권, 공연 할인쿠폰 등도 함께 마련했다.


인터파크INT 서비스기획팀 서지영 팀장은 “대형 공연이 풍성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뮤지컬·콘서트 등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족·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들을 단 돈 3만원에 볼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럭키백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지난 럭키백 이벤트보다 공연 상품 수를 더욱 추가했고,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위한 럭키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 이벤트(사진제공=인터파크)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