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썸남썸녀'와 커플되기? 결혼정보회사 가연, 풍성한 이벤트 준비
- 금융 / 서영웅 / 2014-09-03 14:23:00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 www.gayeon.com)과 가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www.antisingle.com)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 사랑을 무르익게 할 문화 데이트로 미혼남녀를 초대한다.
먼저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에 미혼남녀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은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본 공연은 동화 속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착한 뮤지컬'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연극 ‘애정빙자사기극’은 목마른 솔로에게 사랑의 힘을 느끼게 하고 잠든 연애세포를 깨워줄 달콤한 로맨스 연극으로, 총 10쌍을 무료로 초대한다. 다양한 인간 군상들과 부딪치며 벌어지는 유쾌한 해프닝을 담은 뮤지컬 ‘락시터’도 미혼남녀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아찔한 공포와 극도의 긴장감으로 함께 하는 남녀 사이를 가깝게 만들어줄 공포 심리 스릴러 연극 ‘흉터’와 ‘도둑맞은 책’도 각각 미혼남녀 10쌍씩 초대될 예정이다.
새로운 계절, 새롭게 시작하는 미혼남녀들의 몸매관리를 위한 7days 다이어트 프로그램 소식도 있다. 가연에서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프렉사’와 제휴를 맺고 체지방을 감소하는 7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물과 희석해 마시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7일 레몬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연 홈페이지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독서의 계절을 맞아 가연에서는 진정한 희망의 힘을 전해줄 도서 ‘희망 수업’과 현실을 바꾸고 성과를 높이는 대화지능의 놀라운 힘을 보여줄 도서 ‘대화지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에는 꿈꿔왔던 사랑을 이루실 수 있도록 사랑이야기를 담은 공연부터, 짜릿한 스킨십의 기회가 될 수 있는 공포 스릴러 공연까지 마련돼 있다”며 “올 가을에는 꼭 인연을 만나 사랑을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포스터.(사진제공=가연)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