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마지막 절호의 가입 기회“보증금 전액반환 100%”특별 혜택 분양

금융 / 이슈타임 / 2013-11-27 15:08:00
  • 카카오톡 보내기
NULL

국내힐링여행의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에서 설날 연휴를 앞두고 100% 보증금 전액반환 신규멤버쉽 통합회원권을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한다.


회사관계자는 “일시불 납부 가입 시에는 정상분양가격에서 추가 할인혜택도 가능하며, 가입 즉시
전국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멤버십 제도운영에 따라 성수기 객실예
약 우선권 제공 및 각종 부대시설의 할인혜택까지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회원권 가입 시 장점으로 “전국에 별장과 호텔의 장점을 이용함과 동시에, 계약만기 후 최초분양대금 전액을 들려 받을 수 있으며(회원제), 공유제(1가구 2주택 제외)가입 시에는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한다. 무기명회원가입의 경우에는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상속, 증여, 양수, 양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대명리조트 통합멤버쉽 회원권의 종류는 패밀리형(방1,회원카드 4장)과 스위트형(방2,회원카드 5장), VIP노블리안 회원권(회원카드 8~12장)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사용일수는 매년 기본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7,700여 개 객실보유 및 12개 직영, 체인을 운영 중이며, 부대시설 중 비달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솔비치 호텔 앤,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겨울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과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가 2013년 6월 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해 추가공사가 예정되어 있어,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가입기회”라고 회사관계자는 밝혔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일대일 지정 전담제를 운영하고 있고 고품격 VIP회원 가입을 노블리안 회원가입도 언제든지 전문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전화로 문의 할 경우 자세한 안내책자(카다로그포함)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가입문의 : 02-3288-0010





특별분양무료책자받기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