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신중년 ‘인생공감 토크콘서트’ 참여자 사전 접수

경남 / 정재훈 기자 / 2023-06-20 22:56:56
  • 카카오톡 보내기
7월 4일, 누구나 처음 맞이하는 신중년을 위한 공감 토크 열어
▲ 진주시 신중년 인생공감 토크콘서트 홍보 포스터(진주시 제공)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진주시는 신중년 정책사업 추진 및 확산을 위해 ‘백세시대, 평생 현역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주제로 7월 4일 오후 2시 시청 시민홀에서 신중년 ‘인생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만 50세 이상 만 64세 이하인 진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9일부터 30일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받는다. 참여방법은 신중년 관련 가장 궁금한 것에 대한 질문, 말 못할 고민 등을 전화 또는 이메일(gumbengi98@kdrea.kr)로 사전신청 시 함께 접수하면 된다.

공감토크는 돈·일·꿈 연구소의 간호재 소장을 초청해 ‘100세 시대, 평생 현역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주제로 ‘신중년 가짜뉴스에 속지 않고, 가족들에게 왕따 당하지 않는 새로운 인생’, ‘퇴직 후 가족들과 소통하며 평생 현역으로 살아가기 위한 새로운 생각들’, ‘평생 현역의 성공 3가지 조건’, ‘중장년 재취업 및 이직 성공 노하우’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전 접수된 질문들에 대한 명쾌한 답변으로 진행된다.

토크콘서트 마지막에는 행운의 번호 추첨을 통해 ‘신중년의 새로운 인생을 담을 Re-Born센터 홍보 가방’, 토크에 참여한 신중년에게는 ‘하모인형’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홈페이지 또는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ita7528856@naver.com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