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향란코너’ 정기기부 완료

대전/충남/세종 / 임규모 / 2022-12-05 16:24:37
  • 카카오톡 보내기
▲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지난 2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 올해 정기기부를 완료했다.(사진=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제공)

[프레스뉴스] 임규모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지난 2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 올해 정기기부를 완료했다.

 

김 주지는 12월 향란 코너에 매달 기부했던 고추장, 된장, 간장, 과자 등 식료품 외에 사골국물과 떡국 떡을 추가해 기부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김부유 회장, 서범석 수석부회장, 김인환‧홍종용‧이정희‧박종설 부회장 등이 함께 참여했다.

 

김 주지는 2020년 6월부터 현재까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에 정기기부를 하고 있다. 매달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물품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추워지는 날씨에 이웃들이 향란코너를 통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정기기부를 통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