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림개발, 엘림테마파크 착공식 및 안전기원제 행사 개최
- 경기남부 / 강보선 기자 / 2022-04-21 13:13:05
▲ 지난 15일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에서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가 지난 4월 15일에 있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양주시 남면 신암리 3-1번지 외 6필지(총 사업부지 약76,000㎡)현장에서 각계 각층의 내‧외빈 및 관계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뤄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개혁총회 남윤국 총회장 목사의 축사 및 축도를 시작으로, 예비역 대장 김현집 사령관(엘림복지재단 추진위원장)의 축사와 이 사업 주관사인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의 답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차인경 소프라노와 이정환 테너, 정진원 바리톤 등 성악가들의 축하공연으로 참석자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의 착공식 행사로 진행했다.
| ▲ 엘림테마파크 건립을 위한 착공식 및 안전기원행사가 지난 4월 15일에 있었다. |
엘림 테마파크는 종교시설 건립사업으로 이 테마파크 건립에는 약 1,700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돼 본관동과 카페테리아, 연수원, 교회, 조각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서울과 경기도 일원의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휴식공간으로 설계된 엘림 테마파크 공원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엘림 테마파크는 하늘정원교회의 이름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왔으며 사업부지 매입과 민원 동의 합의, 건축 관련 모든 인‧허가를 교부받았다.
또, 도시계획도로(중로2-3호선)개설을 위한 실시계획인가를 2021.8. 승인 받아 약 230억 원을 투입, 도로를 개설한 후 양주시에 무상으로 기부 체납하여 인근 시민과 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회 기반시설에도 기여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엘림테마파크 건립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은 이 사업이 완공되면 엘림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사회복지와 선교복지를 통해 사회에 봉사하겠다는 목표와 신념을 갖고 이 사업을 추진해왔다고 사업 경과보고 및 감사 인사에서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어 안 회장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환경과 사회적 역경속에서 많은 고난과 시련에도 오로지 사회복지를 향한 신념으로 지금까지 왔다면서, 앞으로도이 사회에 소금과 빛이 되는 역할을 하겠다며 소회를 밝히고 자신이 걸어온 힘든 과정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러한 사회복지를 향한 일념으로 사업을 이끌어 온 (주)엘림개발 안태용 회장에 많은 사람들이 격려와 찬사를 보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