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디저트 카페 'K.2.1.2', 강금실 前 법무부장관도 방문…'역시 이태원 핫플레이스!'

연예 / 박혜성 / 2017-06-01 16:27:58
  • 카카오톡 보내기
세련된 도심·소담스러운 분위기 어우러진 새로운 이태원 명소
가수 태진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K.2.1.2'에 최근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이 방문했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송윤희 기자=디저트 카페 사업에 도전장을 내민 태진아의 'K.2.1.2'가 각계각층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연예계를 비롯해 정계, 스포츠계까지 아우르는 '초특급 인맥'을 자랑하는 태진아의 'K.2.1.2'에는 최근 강금실 前 법무부장관까지 방문하며 이태원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임을 또 한번 증명했다.

태진아의 'K.2.1.2'에는 핫한 20대부터 세련된 중년층은 물론 외국인까지 폭넓은 고객층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바둑 천재 이세돌 9단, 안정환, 에일리, 제시, 걸스데이, 정수라, 조정민, 조세호, 김성주, 한상진 등 많은 셀럽들의 발길도 이어지며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다국적 문화가 밀집한 이태원 한편에 모던한 외관으로 눈길을 끄는 태진아의 디저트 카페 'K.2.1.2'는 도심의 세련됨과 소담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있어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았다.

'K.2.1.2'는 태진아의 지휘 아래 올해초부터 준비해 지난달 오픈한 디저트 카페로 피자, 파스타 등 브런치 음식과 커피, 빙수, 생과일주스, 케익, 차 등 디저트 메뉴를 주로 서비스 하며 저녁시간에는 와인도 제공한다.

한편, 태진아는 최근 국내 회원권 1위 기업 동아회원권그룹의 모델로 계약을 체결하고 5년간 모델 겸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동아회원권그룹은 골프, 콘도, 휘트니스, 회원권 매매분양, 리조트개발 컨설팅, 회원권시세와 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권의 전문 중개와 분양대행을 주업무로 하는 국내 회원권 1위 기업으로 포털사이트에서 동아회원권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