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아는 형님'서 불량소녀로 변신(영상)

연예 / 권이상 / 2016-06-05 10:18:38
  • 카카오톡 보내기
교실 문 거칠게 열고 들어와 가방 바닥에 던지고 기선제압
4일 JTBC '아는 형님' 선공개 영상에서 불량소녀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이슈타임)권이상 기자=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트와이스가 불량소녀로 변신했다.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 지효는 교실 문을 거칠게 열고 들어와 가방을 바닥에 던지고 기선제압을 했다. 이어 멤버 다현, 정연, 사나 등도 모습도 나타났다.

특히 멤버 쯔위는 두 눈을 부릅뜬 컨셉으로 등장했다. 강호동 씨는 눈에 힘을 주고 선 쯔위를 향해 '쯔위는 왜 화가 났노?'라고 물었고 쯔위는 '저요?'라고 묻다가 '내가?'라고 다시 반말로 답했다.'

민망해진 쯔위는 '쉿!'이라며 손가락을 입에 갖다 댔다. 이에 김영철 씨는 '우리 아무도 안 떠들었어'라고 답해 다시 한 번 쯔위를 당황케 했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트와이스.[사진=JTBC 아는 형님]


서장훈 씨는 '쯔위는 건들지 마'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김희철 씨는 '쯔위 빠냐'고 물었다. 이에 멤버들은 '쯔빠 쯔빠'를 연달아 말하며 서장훈을 놀렸다.

이날 강호동 씨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물어봤다던데, 아이오아이의 비법이 무엇이었냐'고 물었다. 이에 정연은 '너무 떨지 말고 대충 하면 된다더라'고 답했다. 김희철 씨는 '지금 대충하고 있는 거냐'고 물었고 정연은 떨리는 목소리로 '아니'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가장 자신 있는 게임으로 '닭싸움'을 제안하고 기상천외한 '다리 찢기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