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재경·지숙 '마리텔' 출격해 금손 뽐낸다

연예 / 김담희 / 2016-05-06 14:37:16
  • 카카오톡 보내기
각자 블로그 운영하며 뛰어난 손재주 알린 바 있어
6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레인보우 재경과 지숙이 '마리텔'에 출연한다고 전했다.사진 왼쪽 재경, 오른쪽 지숙[사진=재경 지숙 인스타그램]


(이슈타임)윤지연 기자=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지숙이 '마리텔에 출연해 그간 잘 알려져 있었던 손재주를 뽐낼 예정이다.

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재경과 지숙은 8일 인터넷에서 생중계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레인보우의 멤버 재경과 지숙은 팬들 사이에서 이미 손재주가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재경은 개인 블로그 '재경공방'을 운영하며 일상생활 속 인테리어, 반려동부 멀티밤, 탈취제 만들기, 천연화장품 제작 등 가내수공업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 활약하는 가 하면 지난 2월 V앱을 통해 직접 립밤을 만드는 과정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재주를 가졌다.

지숙 역시 '하는 이름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거로 메이크업, 인테리어, 패션, 게임, 요리, 맬리그래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지난해 MBC '능력자등'에서 취미 덕후임을 공개하며 '글씨를 쓴다던지 네일아트를 하고, 컴퓨터 조립이나 제임, 기계 공부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두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는 요청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측으로 꾸준히 요청이 이어진 가운데 어떤 재주로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게 될 것인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본 방송은 MBC에서 14일 전파를 탄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