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피트니스 대회 WBFF ASIA, '페헬모'와 업무협약식 개최

스포츠 / 김담희 / 2016-01-18 13:55:23
  • 카카오톡 보내기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서로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WBFF 홍준영 대표(사진 왼쪽)와 페헬모 윤기범 대표(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WBFF]


(이슈타임)김현진 기자=세계적인 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WBFF(World Baeuty Fitness Fashion) ASIA 와 페이스북 헬스인의 모임인 페헬모 가 손을 잡았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리버드사이드 호텔서 '">홍준영 대표와 페헬모 윤기범 대표는 오는 5월 22일 열리는 2016 WBFF ASIA CHAMPIONSHIP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 협약을 개최했다.

이날 홍준영 WBFF ASIA 대표는 일반 대중들이나 매니아 층에게 (WBFF)를 많이 알려야 좋은 시합을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있어 페헬모와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서로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고 전했다.

페헬모는 페이스북 헬스인의 모임으로 매니아 층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임으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WBFF와 관련된 정보전달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윤기범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협업을 통해 일반인들이 잘 접하지 못하는 시합이라던지 선수들 모습, 일정 등을 페헬모 안에 많이 담아 정보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서 많은 단체들과도 화합을 할 수 있는 하나의 구심점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앞으로의 활동 방법과 포부를 밝혔다.

WBFF는 브라질, 이태리, 프랑스 독일 등 세계 20개국에서 열리는 피트니스쇼로 설립자 Paul Dillett 역시 자신의 선수생활의 겪었던 피트니스쇼의 지루함을 카니발 형식으로 바꿔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즐길 수 있는 축제형태로 만들었다.

WBFF는 패션과 아름다움을 합친 세계적인 브랜드로 참가자 및 모델을 위해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며 파트너를 지원하고 효율적으로 건강과 체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주어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국제적인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전종목으로는 남자 머슬 모델(Male Muscle model), 피트니스 모델(Male Fitness Model), 여자 피트니스모델(Diva Fitness model), 비키니 모델(Diva Bikini), 피규어 모델(Diva Figure)등 프로데뷔를 할 수 있는 종목 5가지와 커머셜 모델, 트렌스포메이션 모델 등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종목 2가지를 합쳐 총 7가지 종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홍준영 대표는 WBFF참가자들에게 대회 특성에 맞게 준비를 잘해야 한다 며 몸을 만드는 것부터 자기가 출전하려는 종목의 특성에 맞게, 더 크게는 대회마다 심사 기준이 조금씩 다르니 숙지해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 조언했다.

박신 의장도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휘트니스라는 운동이 특별한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고 대중들에게 건강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휘트니스가 매력적인 문화로 성장 시킬 수 있는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2016 WBFF ASIA KOREA 는 오는 5월 2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K HOTEL 아트홀에서 열린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