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베테랑' 촬영 때 실수로 유아인 턱 가격"

연예 / 이윤이 / 2015-10-20 09:43:51
  • 카카오톡 보내기
결국 "유아인 차는 장면 6번 만에 완성"
장윤주가 실수로 유아인 턱을 가격했다 [사진=SBS]

(이슈타임)이윤이 기자=모델 겸 장윤주씨가 '베테랑' 촬영 중 있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지난 19일 SBS '힐링캠프-500인'에 장윤주씨가 출연했다.

그는 영화 '베테랑'마지막 부분에서 유아인씨에게 발길질하는 장면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장 씨는 '마지막 장면 찍을 땐 굉장히 긴박한 상황이었다. 30분 뒤면 해가 떠서 30분 안에 찍어야만 했다'고 말했다. 그는 '한번은 발차기를 하다 실수로 유아인씨 턱을 빡!하고 쳤다'며 '해외 각국에서 온 유아인 씨 팬들이 난리가 났었다'고 했다.

'(턱 맞았을 때) 유아인 씨 반응은 어땠냐'는 질문에 장 씨는 유 씨 성대모사를 하며 ''어 괜찮아요. 괜찮아요'라고 했다'고 밝혔다.

그는 '(유아인 씨가) 내 눈을 쳐다보지 않더라'며 ''누나 괜찮아.. 누나? 괜찮아. 한 방에 가자 빨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 씨는 함께 영화에 출연한 오달수 씨에게 들었던 조언도 언급했다.

장 씨는 ''이십 년 걸린다'는 대사가 있엇는데 '십'을 강조해서 말했다'며 '그랬더니 오달수 선배님이 '너무 그렇게 세게 안 해도 된다. 너 그래도 여자고 여배우야'라고 말씀하셨다'고 밝혔다.

그는 ''선배님 알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난 세게 해야지'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놓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영화 '베테랑'에서 장윤주 씨는 재별 3세 조태오를 쫓는 광역수사대 소속형사 '미쓰봉'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에 MC 김제동은 '유아인 씨가 뭐라고 했냐'는 질문을 던졌고, 장윤주는 '괜찮아요'라고 했다며 유아인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