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동계 대학생 행정 체험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 경남 / 정재훈 기자 / 2022-12-16 19:41:25
![]() |
| ▲ 고성군청 전경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고성군이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2023 동계 대학생 행정 체험 일자리 사업’의 참여자 41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된 만 18세~39세 사이의 대학교 재(휴)학생 및 2023년도 예비 대학생이다. 대학원생, 사이버대학생, 한국방송통신대학생, 평생교육원생 등은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모집 기간 내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직접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개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하며, 희망 근무지를 우선으로 추첨하지만, 예비후보도 선발해 대체 근무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선발된 대상자들은 내년 1월 9일부터 2월 6일까지 고성군청 내 각 부서와 사업소, 읍·면사무소에서 행정업무 및 현장 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맡아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성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군정혁신담당관 인구청년정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래 군정혁신담당관은 “행정 체험 사업을 통해 대학생들이 행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탐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성군은 청년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