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승칼럼] 비정상의 끝은?

칼럼 / 정철승 / 2022-01-31 17:57:32
  • 카카오톡 보내기

 

[칼럼] 정철승 변호사=  나는 이재명씨가 경기도지사에 당선되던 날, MBC와 생중계 인터뷰에서 불쾌한 질문을 받자 일방적으로 방송용 리시버를 빼버리면서 인터뷰를 엎어버리던 모습을 보며 '저 오만방자한 사람은 경기도지사까지만 시키고 더 공직을 맡기면 안되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검찰총장 윤석열이 국정감사장에서 국회의원으로부터 불쾌한 질문을 받자 손바닥으로 책상을 내리치는 모습과 국힘당 후보경선때 자신을 몰아붙였던 까마득한 대선배 홍준표 의원을 아랫사람 대하듯 뭐라고 욕설 비슷한 말을 하며 어깨를 치던 모습, 그리고 공식석상에서 이재명 후보를 '같잖다'라고 말하던 모습 등등을 보며 '윤석열의 오만방자는 이재명과 클라스가 다르구나' 느끼게 되었다.

나는 안철수씨가 계속 세상 물정 모르는 소리나 해대고, 대인기피증 증상을 보이며, 사람들을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 모습을 보며 '저 사람은 국정은 고사하고 자기 한 몸 건사하기도 어렵겠다'고 느꼈는데, 윤석열이 1일 1망언을 해대고, 심지어 후보자 토론조차 거부하며, 김종인씨를 한방에 날리는 모습을 보며 '윤석열의 모자란 독선은 안철수와 클라스가 다르구나' 느끼게 되었다.

나는 허경영씨를 미친 사람이거나 사기꾼이라고 생각했는데, 윤석열의 김건희, 손바닥 왕짜, 천공 스승, 건진 법사, 무정 스님, 손 없는 날, yuji 논문 등을 보면서 '윤석열의 비정상스러움과 악의 스멜이 느껴지는 사교 매니악한 분위기는 허경영과 클라스가 다르구나' 느끼게 되었다.

자기 이전에 있었던 모든 이상한 사람들을 한 순간에 정상 범위 내로 만들어버리는 윤석열의 가공할 비정상성의 끝은 과연 무엇일지 대단히 흥미롭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4

제임수딘님 2022-01-31 18:21:36
김건희반대카페가 생겼습니다. 김건희에의한, 김건희를위한, 김건희의 나라에서 살고싶지 않은 국민이라면 동참해주세요. 네이버카페에서 guntoprison 검색하거나 https://cafe.naver.com/redlevj2 로 오세요.
김태함 님 2022-02-01 06:45:00
윤석렬이가 대권을 움켜 쥐려는 상황으로 보이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설령 윤석렬이가 대권을 쥐더라도 그 수명을 4개월로 본 천재가 있다. 허경영의 주장은 상당히 설득력이 있고 지금까지 틀린 적이 없었다. 허경영은 이미 빅4에 진입했고 마의 5%도 돌파했지만 언론에서의 모든 여론조사에서 배제되는 상황이다. 백주대낮에 버젓이 벌어지는 온갖 만행도 허경영의 등장만이 해결할 수 있다. 천재 허경영이 어떤식으로 돌파해 나가는지 사뭇 궁금하다.
김석제님 2022-02-01 09:15:10
이런 무당을 지지하는 굿짐당이나 국민들을 보는 가슴이 시리고 아픕니다.
부디 더 좋은 글로 개몽시켜 주시옵소서!
용이님 2022-02-02 06:28:21
우파, 좌파 답없다. 허파가 답이다.
여가부폐지, (결혼부신설)
통일부폐지
노동부폐지, (취업부신설)
징병제폐지, (모병제실시)
김영란법폐지
증권거래세1억미만 폐지
상속세폐지
부동산보유세 폐지
지방자치단체장선거폐지(임명제)
정당제도폐지
수능시험폐지
농지거래허가제폐지
쌍벌죄폐지(뇌물먹은사람만 처벌)
지방세폐지(국세전환)
금융실명제폐지
https://www.youtube.com/watch?v=VWITM6mYFS4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