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의회 이하옥 의장,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에 팔 걷었다

경남 / 정재훈 기자 / 2023-03-04 16:19:47
  • 카카오톡 보내기
하동군의회 입장권 500만 원 구매… 이 의장 도내 시·군의회 홍보활동 전개

▲ 하동군의회 이하옥 의장이 거창군의회를 방문해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사진=하동군의회)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하동군의회(의장 이하옥)가 오는 5월 열리는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군의회는 이하옥 의장이 도내 각 시·군의회를 방문해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제9대 하동군의회 의원 및 사무과 직원들이 입장권 500만 원어치를 선구매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 의장은 지난달 22일 거창군의회, 27일 창녕군의회와 밀양시의회, 3월 2일 양산시의회와 김해시의회를 차례로 방문해 엑스포 홍보와 함께 입장권 사전구매 협조를 요청한데 이어 엑스포 개최 전까지 도내 각 시·군의회를 찾아 엑스포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이 의장은 “군의회 의장으로서 하동에서 열리는 큰 행사의 성공 개최를 통해 하동 야생차의 역사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차생산농가의 소득 증대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동료 의원들과 사무과 직원들이 함께 입장권 구매에 동참했다”며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5월 4일∼6월 3일까지 31일간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되며, 다례 체험, 각종 공연, 이벤트 등 100여 개의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관람객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