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마을발전 지역회의 개최

경기남부 / 장현준 기자 / 2026-06-22 10:30:26
  • 카카오톡 보내기
- 지역주민 대상 2026년 주민총회 의제발굴 위한 회의 진행
▲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마을발전 지역회의 개최(사진=안산시)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본오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과 18일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교육실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본오2동 마을발전 지역회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총 4회 개최된 마을발전 지역회의에서는 주민자치회 위원과 지역 주민 등 90여 명이 참석해 “지속가능한 마을 발전”이란 주제로 주민들의 일상 속 불편 사항이나 마을 자원의 활용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안하고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마을발전 지역회의 개최(사진=안산시)

 

조규철 본오2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지속가능한 마을 발전을 위해 필요한 의제를 발굴해 행복한 본오2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희 본오2동장은 “행복한 본오2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주신 지역주민 및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있을 주민총회 사전투표 및 현장투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5회 본오2동 주민총회는 오는 7월 25일(토) 각골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