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투어패스’ 특별할인 프로모션 스타트
- 인천 / 문찬식 기자 / 2022-06-01 09:22:54
[프레스뉴스] 문찬식 기자= 인천지역 관광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48시간 인천투어패스 통합권이 출시돼 특별할인 판매된다.
▲인천투어패스 홍보 포스터 이미지 (사진=인천시)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투어패스 출시, 6월 한 달 간‘인천투어패스’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천투어패스 통합 권은 하나의 모바일 바코드로 인천의 관광지와 카페, 레저시설 등 20여개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통합 권 패스가 있으면 영종 레일바이크, 월미도 디스코팡팡, 송도 수상택시 등 20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특별할인 가맹점에서는 가맹점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화관광체육부 주관 ‘2022 여행가는 달’사업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 간 1만9,900원 짜리 티켓을 35% 할인된 1만2,9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할인 티켓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위메프 등 유명 온라인 티켓 판매처를 통해 6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한 달 간 구입한 티켓은 올 연말까지 사용하면 된다.
홍준호 문화관광국장은“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침체됐던 관광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개편된‘인천투어패스’는 티켓 하나로 관광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통합 권’과 관광시설에서 판매되는 기존상품에 카페, 숙박시설 등 투어패스 할인혜택을 더한‘단독 권’으로 구성돼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