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강 서구청장 후보 등록…본선거 레이스 돌입
- 광주/전남 / 강래성 기자 / 2022-05-13 09:02:40
“서구의 새로운 변화 이끌며, 내곁에 구청장 되겠다”
![]() |
| ▲선관위에 후보등록/김이강 선거캠프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12일 오후 광주 서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6‧1지방선거 후보자 등록’ 절차를 마치고 본선거 레이스에 뛰어들었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4년 우리 서구민들은 행복했을까 안전했을까 안타깝고 무거운 마음과 함께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출마했다”며 “준비된 인물, 새로운 리더 김이강이 서구를 바꾸겠다”는 출마의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안겨주는 소통의 리더십, 혁신과 변화를 이끌어갈 젊고 유능한 리더십, 서구민과 함께 하는 상생의 리더십이 나의 최대 장점이다”며 “서구민들 삶 속으로 깊이 들어가는 ‘내곁에 구청장’으로서 서구를 광주발전의 중심으로 우뚝 세워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조용하고 강한 선거 문화 혁신, 정책대결 선거를 강조하며 후보 등록 첫날인 12일 오전 첫 번째 행보로 광주시의회 시민소통실에서 서구 시의원‧구의원 후보들과 함께 경제공약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2배로 더 듣고 2배로 더 뛰겠다는 각오로 ‘하루 2만보 현장 소통’을 통해 선거문화를 바꾸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전 서구청 고위공직자를 비롯해 각계각층의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으며, 캠프는 2차 원팀 선대위 구성까지 마치고 3차 인선에 들어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