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527가구 분양

기획/특집 / 이슈타임 / 2020-05-15 15:49:21
  • 카카오톡 보내기
오금천과 오금공원을 품은 자연환경과 뛰어난 서울 접근성 보유


우미건설은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우미건설은 디벨로퍼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와 연립주택용지에서 527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다.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갖춰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춘다.

단지 주변에는 오금천과 오금공원이 있고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확보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하고 있다.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되어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고 있다.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청약 접수는17일~18일 양일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21일~22일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