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회 충북공무원노동조합 의회지부 나눔 바자회 수익금 기부

국회 / 프레스뉴스 / 2026-06-22 15:25:24
  • 카카오톡 보내기
의회사무처 직원 참여 129만여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
▲ 충북공무원노동조합 의회지부 나눔 바자회 수익금 기부

충청북도공무원노동조합 의회지부는 22일 직원 나눔 바자회 판매 수익금 129만 7,000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수익금은 혹서기 대비 여름 생필품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무원노조 의회지부는 지난 2일 의회사무처 직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하고, 필요한 사람들이 구매하는 방식으로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의류, 생활용품, 잡화 등 200여 점이 기부됐으며 판매가격은 기부자의 의견과 시중 판매가 등을 고려해 책정했다.

이번 수익금에는 행사 취지에 공감하는 직원들의 추가 기부금도 포함됐다.

양지연 지부장은 “이번 바자회는 직원들의 작은 참여가 모여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진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통과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의회지부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