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순천시 생활체육대축전 성료

스포츠 / 프레스뉴스 / 2026-06-22 12:40:20
  • 카카오톡 보내기
21개 종목 3,500여 명 참가, 스포츠로 하나 된 순천!
▲ 제22회 순천시생활체육대축전 기간 중 팔마실내경기장에서 배구 경기를 하고 있다.

순천시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팔마실내체육관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제22회 순천시 생활체육대축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이번 대축전은 21개 종목에 3,500여 명의 생활체육인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건강한 경쟁과 화합의 시간을 함께했다.

개회식에는 주요 내빈과 8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축사, 선수 선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시민 모두가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순천시는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했다.

대회 기간 동안 가족과 이웃이 함께 응원하고 웃음을 나누는 따뜻한 장면들이 경기장 곳곳에서 펼쳐지며, 종목을 넘어 하나 된 순천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 체육이 시민 화합과 건강한 공동체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참가자들의 열정과 웃음으로 가득했던 이번 축전은 순천을 더욱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로 만드는 계기가 됐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