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불우이웃돕기 '2017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게스트 유지나 출격

연예 / 김대일 기자 / 2017-12-01 15:53:34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서 진행
태진아가 5년만에 크리스마스 디너쇼로 팬들을 찾는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크리스마스 디너쇼로 팬들을 찾는다.


태진아는 오는 24일~25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The-K Hotel)에서 '2017 불우이웃돕기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개최한다.


지난 2013년 '태진아 패밀리 송년 디너쇼' 이후 5년 만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정통 디너쇼를 열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디너쇼는 '저 하늘 별을 찾아', '고추', '무슨 사랑', '쓰리랑', '미운 사내' 등의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유지나가 게스트로 나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디너쇼는 '불우이웃돕기'라는 훈훈한 타이틀까지 더해져 뜻깊고 신명 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태진아는 '옥경이', '거울도 안보는 여자', '노란 손수건', '동반자',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사랑타령', '전통시장', '최고의 사랑', '내 아내' 등 주옥 같은 명곡과 다양한 레퍼토리로 명실상부한 '디너쇼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렇듯 왕성한 활동은 물론 트로트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2017 케이블 방송대상' 트로트 상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 9월 소리바다 어워즈 '신한류 트로트 상'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편 태진아의 '2017 불우이웃돕기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4일 오후 7시와 25일 오후 6시에 각각 진행된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예매가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