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출시

/ 김담희 / 2017-10-25 15:38:58
  • 카카오톡 보내기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 후속…곡물 알러지 최소화
25일 하림펫푸드가 '더:리얼' 그레인프리 신제품 런칭행사를 진행했다.[사진=김담희 기자]

하림펫푸드가 지난 6월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Pet Food) '더:리얼(The Real)' 출시에 이어 그레인프리 라인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25일 오전 11시 강남구 신사동 하림타워 1층에서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 런칭 행사가 진행됐다.


신규 출시된 '그레인프리' 라인은 기존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 사용을 원칙을 고수하지만 옥수수, 밀과 같은 알레르기 유발 위험이 있는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곡물 원료 대신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곡물 원료로 발생할 수 있는 면역저하, 구토, 간 질환 등을 예방한다. 또 곡물보다 당이 낮은 탄수화물 원료를 사용해 당뇨 및 신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고기 함량을 낮추고 채소 함량을 높여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 아이들에게도 급여할 수 있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소비자가격 기준 2만 원대 후반이었던 휴먼그레이드 라인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 원대 후반부터 출시해 소비 시장 문턱을 낮췄다.


제품은 '크런치'와 '오븐베이크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 됐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는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도넛형태 키블 제품으로 소고기, 연어, 닭고기 제품으로 출시된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는 국내 최초 오븐공법으로 만든 소프트 키블 제품으로 실제 제과점에서 이용하는 쿠키를 굽는 방식을 이용해 부드러운 식감의 맛과 향을 더했다. 치아가 약해 일반 사료를 먹기 어려워하는 반려견이나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에게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크런치 타입과 마찬가지로 소고기, 연어, 닭고기 제품이 출시된다.


이날 신제품 런칭 행사에서 이학림 전무는 "더리얼 제품으로 앞으로 이코노미 라인까지 총 3가지로 세분화해 선보일 예정이고 반려묘를 위한 사료도 출시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가격대를 낮추고 있지만 국내 최초 휴먼그레이드 공법은 고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합성보존료와 향미제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 식품수준의 펫푸드 제품으로 세계 유명 펫푸드 브랜드 제품 500여 개를 개발한 소동물 영양학 박사와 협업을 통해 포뮬러를 개발해 사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