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서바이벌 프로젝트 그룹 '인투잇' 데뷔 임박
- 연예 / 이지형 / 2017-09-13 15:08:53
| [사진=CJ E&M, MMO엔터테인먼트] IN2IT(인투잇),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24'를 통해 선발된 8인조 아이돌 멤버들이 'IN2IT(인투잇)'으로 데뷔한다.
인투잇에는 '소년24 THE FINAL' 공연에서 선발된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8인으로 구성됐다.
'소년24'는 음악채널 Mnet에서 오디션을 통해 49명의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공연을 통해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선발된 인투잇 멤버 8명은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과 국내외 활동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아왔으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인투잇' 그룹명은 직감의 'Intuit'과 빠져들다는 의미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9시 공식 SNS에 8명의 멤버 이름과 함께 인투잇의 티저 영상과 로고를 공개했다. 이어 10일에는 소년24 활동곡인 'RISING STAR' 댄스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인투잇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고 카자흐스탄에서 열리는 한국문화관광대전의 '2017 K-POP Festival'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인투잇은 올해 가을 데뷔를 목표로 뮤직비디오 촬영 및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