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국회의원 "내년 지방선거 승리 위해 체계적·전문적 정치교육 중요"
- 정치일반 / 정준기 / 2017-09-13 10:05:39
| 박순자 국회의원이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치 교육을 강조했다.[사진=자유한국당 제공] |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장 박순자 국회의원(안산 단원구 을)이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치 교육을 강조했다.
박순자 국회의원은 지난 9월 5일 열린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개원식에서 '체계적인 정치교육'과 '전문적인 선거 실무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개원식에서 박순자 국회의원은 "국민은 준비가 잘 된 사람을 선택한다"라며 "국민은 이념·정책·선거운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서 제대로 준비된 사람을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진정한 보수의 가치와 애당심만이 현재의 난국을 돌파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면서 "우리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배움에 매진한다면 내년 지방선거에서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내년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중앙연수원장인 박순자가 두 팔 걷고 도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역시 "우리 정치대학원 출신 중에는 다선 국회의원도 있고 광역시장도 있다"라며 "열심히 공부하고 내년 저희 당 공천에서 후보가 돼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길 바란다"고 말한 바 있다.
| 박순자 국회의원이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치 교육을 강조했다.[사진=자유한국당 제공] |
당초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교육은 150여 명을 대상으로 계획됐다.
그러나 교육을 원하는 지원자가 330여 명에 달하는 등 열띤 관심이 이어져 교육대상은 250여 명으로 확대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류석춘 혁신위원장, 홍문표 사무총장, 김대식 여의도연구원장, 박재완 한반도선전화재단 이사장 등의 강연이 계획됐다.
이로 인해 교육생들은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교육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