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병원,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 우수기업 상패 수상

의료 / 류현주 기자 / 2026-01-23 16:34:44
  • 카카오톡 보내기
- “스탭과 함께 성장하는 병원” 정책 노력 인정받아
▲에이스병원이 최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공제 사업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업 상패를 수상했다.(사진 가운데 정재훈 대표원장)사진=에이스병원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에이스병원이 최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공제 사업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업 상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에이스병원이 그간 스탭 복지와 장기 근속 지원을 위해 운영해 온 정책적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에이스병원은 단순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넘어, 스탭이 안정적으로 근무하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병원을 목표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해 왔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저축공제 사업 참여다.


이 제도는 재직자가 일정 금액을 저축하면 기업이 추가로 지원하고, 정부 정책 금융 혜택과 우대금리가 더해져 재직자의 장기 근속과 자산 형성을 동시에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이스병원은 제도가 스탭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고 판단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그 결과 이번 우수기업 상패 수상으로 이어졌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참여를 넘어 정책을 성실하고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관계자는 “타 중소기업의 모범이 되는 사례”라고 평가하며, 스탭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올바른 병원 운영을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에이스병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스탭과 함께 성장하는 병원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스탭 장기 근속 지원, 안정적 근무 환경 조성, 병원과 스탭이 함께 성장하는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