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슈퍼주니어 컴백 앨범 불참…시간 갖고 노력할 것"

연예 / 김희영 / 2017-07-07 11:04:05
  • 카카오톡 보내기
"슈퍼주니어의 앨범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활동 참여 안 하기로 했다"
성민이 공식입장을 밝혔다.[사진=성민 인스타그램]

(이슈타임)김희영 기자=슈퍼주니어 성민이 SM타운 콘서트와 더불어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성민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선 많은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또한 혼자 판단하고 행동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보니 답이 늦어져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성민은 "돌이켜보면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10년을 넘게 수많은 팬분들의 사랑으로 자라온 아이돌인 저의 입장이 결코 일반적일 수는 없다는 사실을 외면했던 것 같다"며 "좀 더 세심한 배려와 진실된 자세가 필요했던 그 시기에 그렇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상처 입은"팬들과 점점 눈덩이처럼 커져가는 근거 없는 오해와 소문으로 또 한번 배신감을 느끼셨을 분들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있었어야 된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이어 성민은 "군대에 있으면서 하루하루 너무나도 기다렸던, 꼭 하고 싶었던 멤버들과의 활동이지만 슈퍼주니어의 중요한 이번 앨범이 잘"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고 컴백 앨범 불참 의사를 밝혔다.

더불어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제가 좀 더 시간을 가지고 노력을 해야 될 것 같다. 엘프 여러분들 이번"슈퍼주니어의 컴백을 진심을 다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주니어 팬들은 지난달 10일 DC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에 성민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게재하며 보이콧을 선언했다.
"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