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요' 검지, LBMA STAR 신인가수상 수상…'트로피 들고 찰칵'

연예 / 김담희 / 2016-10-24 10:38:32
  • 카카오톡 보내기
"LBMA 신인가수상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감사감사"
19일 열린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6'에서 트로트가수 검지가 LBMA STAR 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사진=검지]


(이슈타임)김대일 기자=트로트 여신, 가수 검지(전검지)가 LBMA STAR 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더 파티움에서 열린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6(The Bride Awards 2016)' 본 행사에 참석한 검지는 LBMA STAR 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이에 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BMA 신인가수상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감사감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수상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검지는 신인가수상을 수상 후 트로피를 손에 들고 기쁨을 만끽하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검지는 올해 8월 열린 '2016 한'중 문화 스타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 수상과 함께, '2016 케이팝 뮤직 어워즈(K-POP MUSIC AWARDS)'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2011년 '오로라'로 데뷔한 검지는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앨범 '콕찍어'로 본격적인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지난 7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트로트 여신'으로 불리며 출중한 노래 실력과 활발한 예능감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지난 17일 정오에 '나는요'라는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