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검지, 런닝맨 지석진과 훈훈한 셀카…"따뜻하고 자상하신 우리 석진오빠님~"
- 연예 / 김담희 / 2016-08-11 14:42:21
"새앨범 냈다고 축하도 해주시고, 요즘 많이 바쁘실텐데, 저는 항상 고맙습니다"
(이슈타임)김현진 기자='트로트 여신' 가수 검지가 '런닝맨' 지석진과 찍은 다정한 셀카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 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석진오빠와 함께 오랜만에 셀카~ 찰칵찰칵! 여전히 따뜻하고, 자상하신 우리 석진오빠님~ 새앨범 냈다고 축하도 해주시고, 요즘 많이 바쁘실텐데, 저는 항상 고맙습니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지석진과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 공개된 사진 속 검지는 SBS 예능 프로그램''런닝맨'에 출연 중인 지석진과 나란히'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다정다감한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 검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출연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에 대한 질문에 '런닝맨'에 출연해 함께 뛰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 한편, 검지는 지난 7월 19일 방송된'SBS 예능 '스타킹' 전국 여신 자랑 편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뿐 아니라 깜찍한 경상도 사투리까지 선보이며 숨겨둔 예능감과 반전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이 외에도 MBC '테마기행 길' 리포터로 활약하는 등 여러 방송에서도'신세대 트로트 가수다운 발랄한 매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주목시켰다.
검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석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사진=검지 SNS]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