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REBOOT', 13번째 비밀트랙 선예·소희 참여

연예 / 김담희 / 2015-08-04 21:47:07
  • 카카오톡 보내기
함께 소소한 이야기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담은 트랙
4일 발매된 정규 3집 'REBOOT'에 전멤버 선예와 소희의 목소리가 담긴 비밀트랙이 음반에 수록되어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사진=원더걸스 SNS]


(이슈타임)김현진 기자=원더걸스의 정규 3집 'REBOOT'에 음반으로만 확인할 수 있는 비밀트랙에 공식 탈퇴선언을 한 전멤버 선예와 소희가 참여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일 발매된 정규 3집 앨범 'REBOOT'에서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지 않는 13번 트랙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수록된 13번 트랙은 원더걸스 전 멤버가 함께 하는 모습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깜짝 트랙으로 예은, 유빈, 선미, 혜림, 선예, 소희가 함께 소소한 이야기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담은 트랙으로, 오직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I Feel You'를 비롯해 원더걸스 멤버들이 작사, 작곡의 참여한 총 12곡들 중 80년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free style', 'retro pop', 'retro dance', 'slow jam' 등으로 레트로 풍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앨범 보너스 트랙으로 오직 CD에서만 확인이 가능한 '20150711(Talk)'이 특별 수록되어 있다.
'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곡 'I Feel You'의 멋진 무대를 첫 공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