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세계다이어트엑스포', 홍보대사 '예정화' 위촉

연예 / 김담희 / 2015-07-16 16:12:38
  • 카카오톡 보내기
오는 31일 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지난 5일 예정화가 '세계다이어트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슈타임)김현진 기자=방송인 예정화가 '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돼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은 오는 31일 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전문 국제 전시회 '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를 개최를 맞이하여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예정화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더운 여름 노출의 계절을 맞이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사가 '다이어트'로 모아지면서 국내에서 열리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

국내 다이어트 시장은 매년 10%대의 성장률을 보이면서 10조원 이사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하고 유관 기관 및 기업들이 함께할 기회가 없어 어려움을 겪었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다이어트 전문 국제 전시회'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가 이러한 걸림돌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써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다이어트엑스포조직위원회는''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라는 주제 와 예정화의 이미지가 부합되고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에 예정화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다이어트가 미용 뿐만이 아니라 건강을 위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엑스포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생활체육회, 한국식품관리인증원이 후원하며, 세계다이어트엑스포조직위원회 주최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이 주관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