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광희 만나면 공개적으로 만날 것"

연예 / 박혜성 / 2015-07-07 10:30:58
  • 카카오톡 보내기
"SNS든 어디든 공개 하겠다"
유이가 광희에 대해 입을 열었다.[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이슈타임)박혜성 기자=가수 유이가 광희와의 만남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6일 SBS 드라마 상류사회 기자 간담회에서 유이는 제 주변에서도 지금 광희에 대한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고 있다 며 광희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요즘 광희에게 하루에 한 번씩 문자가 온다. 그런데 제가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만나면 SNS든 어디든 공개 하겠다 고 강조했다.

이어 유이는 그 친구가 자꾸 모자 쓰고 나오라고 하는데, 전 메이크업 다 하고 나갈거고, 여기 계신 분들 원하시면 다 연락 드릴거고, 공개적으로 만나겠다 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이는 방송을 통해 그렇게 된 것 같아서 좀 아쉽지만 더 친해진 것 같아서 좋다. 그리고 그 친구가 온다고는 했는데 워낙 바빠져서 언제 올지는 모르겠다 며 그런데 뭐하냐고 문자는 오면서 현장에 안오는 거 보면 의문이다. 하지만 분명한 건 만나게 되면 공개적으로 만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에 광희와 같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유이와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박형식은 광희 형이 생각보다 속이 깊고 마음이 여려서 어떻게 맨손으로 가기 그래서 그런 것 같다. 뭔가를 준비하고 있을 거다 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전 자세히는 모르지만 그 정도로 섬세하기 때문에 기다렸으면 좋겠다. 또 광희 형 방송을 봤는데, 그 중저음 목소리는 정말 숙소에 있을 때 우리한테 말하는 목소린데 그게 나와서 진심이구나 를 느꼈다 면서 또 같은 멤버로서 유이 누나가 광희 형을 내치지 않아서 고맙고,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 관계유지를 잘 했으면 좋겠다 고 바람을 전했다.

앞서 MBC 무한도전 에서는 광희가 평소 이상형으로 꼽았던 유이와 단둘이 저녁식사를 하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