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
- 연예 / 박혜성 / 2015-06-02 09:37:48
"처음 신부와 인사할 때 이 사람을 놓치면 안 될 것 같다는 마음이 들었다"
(이슈타임)박혜성 기자=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에 이어 새로운 스타 부부가 탄생했다. 지난 1일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서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의 결혼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5개월 만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함께 출연해 각각 황태자 루돌프와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고 두 달 만에 결혼 발표를 해 주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안재욱은 결혼식에 앞선 기자회견에서 &&황태자 루돌프& 연습실에서 처음 신부와 인사할 때 이 사람을 놓치면 안 될 것 같다는 마음이 들었다&며 &제 사람이 돼 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늦장가 가는 노총각을 이렇게 축하해주셔서 송구스럽기도 하다&며 &결혼한다는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막상 턱시도를 입고, 신부가 드레스 입은 걸 보니까 진짜 하기는 하는구나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안재욱은 &신부가 예쁘고 착하고 아름답다&는 자랑과 함께 &신부를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결혼식에서 축가는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배우 김선영이 맡았다. 안재욱과 친한 선&후배 사이인 쌍둥이 아빠 이휘재가 사회를 보고 탤런트 박상원이 주례를 섰다.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했다.[사진=안재욱 소속사 EA&C]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