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예고편 공개…'국민 악역' 이유리, 살벌한 발차기

연예 / 서영웅 / 2015-03-08 18:18:40
  • 카카오톡 보내기
본편에선 자상한 싱글맘으로 등장할 예정
슈퍼대디열 예고편[사진제공=tvN]

(이슈타임)김지현 기자=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하트 투 하트 가 7일 종영되면서 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배우 이유리는 상사로 보이는 인물에게 발차기와 함께 섬찟한 표정으로 술을 들이붓는 모습을 보였다. MBC 왔다 장보리 에서 대상을 받은 악역 연기가 아직도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유리는 슈퍼대디열 에서 악역이 아니라 자상한 싱글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는 10년 전 첫사랑에 차이고 최악의 싱글남이 된 한열(이동건 분), 그리고 10년 만에 그의 앞에 나타나 결혼하자고 하는 싱글맘 닥터 차미래(이유리 분), 그녀의 하나뿐인 딸 사랑이(이레 분)가 등장해 이번 드라마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또 차미래를 짝사랑하는 닥터 신(서준영 분)은 미래에게 고백하지만 보기 좋게 차이게 되고, 한열을 짝사랑하는 황지혜(서지예 분)는 한열로부터 평생 결혼 안하고 혼자 사는 게 목표 라는 말을 듣기도 해 한열과 미래를 둘러싼 주변인물들의 애정 관계도 엿볼 수 있다.

제작관계자는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이번 드라마에서 발견할 수 있을 것 이라며 특히 이유리의 경우 왔다 장보리 속 악녀 이미지가 전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열연 중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대디열 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싱글맘 닥터의 아빠 만들기 프로젝트를 소재로 차미래, 한열 그리고 차미래의 딸이자 아빠가 갖고 싶은 9살 사랑이의 관계를 유쾌하게 담을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