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모델의 위험한 사랑…켄달 제너 형부와 잠자리

연예 / 백재욱 / 2015-02-02 12:40:32
  • 카카오톡 보내기
언니가 셋째 임신했을 때부터 관계 가져
유명 모델 켄달 제너가 형부와의 스캔들에 휩싸였다.[사진=켄달 제너 페이스북]

(이슈타임)백재욱 기자=미국 유명 모델 켄달 제너(19)가 형부와 수차례 잠자리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월 29일(한국시간) 미국 잡지 스타 매거진 등 복수 언론들은 켄달 제너가 코트니 카다시안(35)의 동거남인 모델 스코트 디식(31)과 잠자리를 했다 고 전했다.

켄달 제너와 코트니 카다시안은 아버지가 다른 자매다.

스타 매거진은 취재결과 켄달과 스코트의 불미스러운 만남이 지난해부터 시작됐을 것이라 보고 있다.

이 시기는 코트니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다.

매체는 켄달과 스코트가 단둘이서 외출을 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됐다 면서 처음에는 평범한 가족처럼 보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연인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고 전했다.

제보자들의 주장도 이 같은 보도에 무게를 더해 주고 있다.

한 제보자는 스코트는 켄달과 지난해 파티에서 잠자리를 가진 후 켄달을 이성으로 대하고 있다 고 폭로해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다른 제보자도 스코트는 켄달의 매력에 빠졌고 켄달은 스코트의 관심에 마음을 빼앗겼다 면서 그들은 가족 관계가 아닌 성적인 사이로 변질됐다 고 털어놨다.

매체는 코트니가 이 같은 일을 알아차리고 스코트와 말다툼을 벌였다고 보도했다.

켄달은 형부와의 스캔들을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사건의 사실관계는 아직 입증되지 않았다.

한편 코트니와 스코트는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슬하에 자녀가 세 명이나 있는 사실혼 관계인 것으로 전해졌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