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결혼 발표…"올해 안에 결혼합니다"

연예 / 백재욱 / 2015-01-30 10:52:05
  • 카카오톡 보내기
군생활동안 어머니와 같은 간호, 고마운 사람
가수 이석훈이 결혼을 발표했다.[사진=이석훈 트위터]

(이슈타임)백재욱 기자=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 씨가 4년째 열애 중인 연인과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는 경사를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석훈은 3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올해로 만난지 4년째 되는 사람이 있다.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 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씨는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제 마음 속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려고 하는데요. 지난 번 팬들과의 여행에서 말씀 드렸던 대로 활동 전 가장 먼저 우리 팬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라며 마지막 순간까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그 누구보다 저를 믿고 의지하는 팬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라며 감사를 전했다.

또 이제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게 돼 무척 미안한 마음입니다. 연예인, 가수이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로 인해 이 사실을 언제 말씀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고백을 하게 됐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 씨는 오늘 떨리는 마음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었습니다 라며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 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SG워너비는 최근 CJ E 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