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 모델과 클럽에서 무슨 일이?

연예 / 이슈타임 / 2014-11-26 15:05:00
  • 카카오톡 보내기
NULL

태극제약 멍연고 '벤트플라겔'이 지난 9일 이태원 레스토랑 '안도(ANDO)'에서 인기 개그맨 김기리와 함께한 광고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에는 레스토랑, 바 등 장소를 불문하고 여성들의 팔, 다리에 멍 연고를 바르는 김기리의 느끼남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비하인드 컷에는 천연덕스러운 느끼남으로 변신한 김기리가 '멍 들면, 멍 풀라고, 멍 연고'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기리는 촬영 내내 지치지 않는 애드립과 유머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현재 김기리는 KBS2 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힙합의 신' 코너에서 가수 매드클라운을 모방한 기리크라운 변신해 래퍼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KBS2TV '인간의 조건'과 '영화가 좋다'에도 고정 출연하고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사람들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멍연고를 기억할 수 있도록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노래와 랩으로 가장 인기있는 개그맨 김기리를 모델로 발탁해 '멍 풀라고~' 노래의 유머 컨셉을 더욱 잘 살린 것 같다"며 "이번 벤트플라겔 광고는 '멍 들면, 멍 풀라고, 멍 연고'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크송이기에 사람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태극제약 벤트플라겔은 수술 후 멍과 부기를 한번에 빼주는 50g 대용량 사이즈를 지난 7월 에 출시했다. 벤트플라겔 대용량은 수술 후 부기와 멍을 개선하는데 유용하다.


한편 이번 광고는 벤트플라겔 극장용으로 다음달 1일부터 전국 200여개 극장과 온라인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김기리(사진제공=태극제약)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