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 2' 예매율 압도적 1위
- 연예 / 이슈타임 / 2013-03-26 14:20:00
화끈한 액션과 최첨단 무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는 `지.아이.조 2`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주 개봉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연애의 온도`와 430만 관객을 돌파한 `신세계`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지.아이.조 2`의 뜨거운 열풍을 입증하며 액션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 예매율 Top5 영화 중 유일한 할리우드 영화인 `지.아이.조 2`는 최근 한국영화의 강세 속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이 출연한 할리우드 작품으로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D로 펼쳐질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액션과 최첨단 무기의 활약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지.아이.조 2`는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의 등장과 브루스 윌리스, 드웨인 존슨 등 세대를 아우르는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의 출연을 통해 기존 액션 블록버스터들과 차별화된 재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강렬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에 압도!"(네이버 eveu), "전편보다 스케일도 커지고 액션도 시원한 것 같다. 얼른 보고싶다!"(네이버 mido), "무려 3년 반을 기다렸다! 그 무엇보다도 기대되는 최고의 액션영화!"(다음 꾸메), "화려한 출연진으로 돌아온 지.아이.조 2 ! 완전 기대된다!"(다음 alma), "브루스 윌리스와 이병헌의 대결을 기대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다음 수상한 그녀), "호화 캐스팅! 이번에도 눈이 호강하는 액션이라 믿는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isstime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