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닷컴 보니..'임신설' '10억설' 등 의혹 넘쳐나
- 연예 / 이슈타임 / 2013-03-08 19:42:00
인터넷에 개설된 박시후 닷컴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다.
8일 첫 개설된 박시후 닷컴은 지난달 18일부터 최근까지 `박시후 성폭행` 사건과 관련된 기사와 보도자료, 의혹 글들이 날짜순으로 정리돼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박시후 닷컴 측은 사이트 하단에 "저희는 박시후 사건/사고 관련 자료를 실시간 업데이트 합니다. 근거 없는 루머 자료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박시후 A양 사건/사고 자료와 기사 좌표를 저희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라며 `활동규정`을 소개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에 접속했던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노이즈 마케팅을 활용한 다른 의도?", "남의 일에 왜 그렇게 집요하게 반응하는지", "타진요처럼 마녀사냥식 사이트가 또 하나 생긴 건가", "한 눈에 사건을 볼 수 있어 편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박시후는 지난 18일 연예인 지망생 A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경찰에 따르면 A양은 지난 14일 밤 11시쯤 서울 청담동 B 포장마차에서 박시후와 함께 술을 마신 뒤 새벽 2시쯤 만취 상태로 박씨의 청당동 아파트에 갔다가 정신을 잃은 사이 성폭행 당했다며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후 이 사건은 `CCTV 충격` `후배 K군도 추행` `A양 약물검사` `박시후 1억원 합의` `카톡 내용` `10억 요구`등 온갖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슈팀 isstime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