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Ⅱ'두 번째 OST 노을 "지원사격"
- 연예 / 이슈타임 / 2013-02-19 13:43:00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사진)에 명품 보컬그룹 노을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웅장한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고 있는 `아이리스Ⅱ`의 두 번째 OST로 노을의 `어떤가요`와 뮤직비디오가 20일 낮 12시 동시 공개된다.
첫 번째로 공개된 다비치의 `모르시나요`가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데 이어 두 번째 곡인 `어떤가요`는 감성을 녹이는 보컬그룹 노을과 작곡가 최규성이 4집 `하지 못한 말`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정통 발라드이며 극중 지수연 역 이다해와 서현우 역 윤두준의 테마곡이다.
노을의 지원사격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어떤가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에 노을만이 가지고 있는 애절한 보이스, 슬픈 감성이 더해져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아련하게 만들 전망이다.
무엇보다 피를 흘리며 등장한 윤두준의 모습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어떤가요` 뮤직비디오에는 윤두준의 시선으로 그려지는 이다해를 향한 애틋한 외사랑, 아련한 추억이 담겨있어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스토리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관계자는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에 이어 노을의 `어떤가요`는 극중 윤두준이 이다해를 바라보는 애틋한 시선을 노을 특유의 감성으로 잘 담아낸 곡이다.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카리스마 테러리스트로 반전 변신한 중원(이범수 분)과 유건(장혁 분)의 대격돌로 한 층 더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Ⅱ` 3회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